[2022 하계 프로보노] 학생 기획- OTT서비스의 광고 규제에 대한 입법론적 제언

작성자
admslcc
작성일
2022-11-24
조회
69
2022 하계 프로보노 온라인 플랫폼 소비자 문제 대응팀 프로보노에 참여한 학생들이 작성한 "온라인플랫폼_프로보노 보고서_OTT서비스의 광고 규제에 대한 입법론적 제언" 입니다.

 

 
*첨부파일 참조

 

[목차]


Ⅰ.광고형 요금제

 1. 광고형 요금제의 정의와 현황

 2. 광고형 요금제에서 광고의 지위

 3. 이로부터 파생되는 문제

 

Ⅱ. OTT 규제의 공백

 1. 문제점, 현황 및 규제 필요성

 2. OTT 규제 영역의 창출

 3. 현행 OTT 사업자 규제

 4. OTT 서비스의 구분 및 특성

 5. 해외 입법례 및 발의안

 6. 제언
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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